티스토리 뷰


다음 팁으로 건강 보험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찾기



많은 사람들이 너무 늦을 때까지 건강보험에 대한 투자를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는다.


그 이유는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건강보험을 가입해야 한다는 생각이 결코 뇌리에 들어오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그리고 정책을 살 돈이 없는 사람들도 있다.


여러분이 읽으려고 하는 조언은 여러분이 건강보험과 그 중요성에 대해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건강 관리 계획을 세울 때, 당신의 가족과 당신 자신의 건강을 고려하라.


이로 인해 예상되는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면 더 저렴한 보험료로 보험을 가입하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유혹적일 수도 있지만,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면 당신은 곤경에 처할 수도 있다.




건강보험이 필요할 때는 모든 비용을 알아야 한다.


1년 동안 보험제도의 총비용을 추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 자체뿐만 아니라 공제액과 공동 납부금도 신중히 분석해야 한다.




당신의 처방전 혜택은 매년 바뀔 수 있으므로, 당신이 기대하는 보험혜택을 여전히 가지고 있는지 매년 보험회사에 확인해라.


건강보험 제공자들은 자신이 커버하는 의약품에 대해 자주 변경하기 때문에, 다시 가입할 때마다 보험 약관의 미세한 인쇄물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정기적으로 약이 필요하고 보험회사가 더 이상 보험금을 지급하지 않는다면 새로운 보험사를 찾아야 한다.




종합보험에 대한 보다 저렴한 대안은 재앙적인 보장이다.


포괄적으로 의사 방문과 약물을 포함할 수 있으며, 재앙은 응급실 및 병원 방문을 포함한다.




어떤 보장도 예외적인 허점이 있는데, 여기에는 당신 자신의 건강보험 플랜도 포함된다.


특정 문제가 정책에서 다루지 않는다고 누군가 말할 때 놀라지 않도록 정책을 철저히 숙지하십시오.


특정 절차나 약물과 같이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것에 대해 스스로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건강보험 대리점 직원과 통화하면, 그들이 요구하지 않는 것은 말하지 마라.


그들의 직접적인 질문에만 답하시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들이 요청한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준다면, 그들은 그것을 그들의 파일에 기록할 것이고, 그들이 당신에게 더 많은 보험료를 부과하거나 당신의 보장을 모두 없애기 위해 배운 것을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종류의 보험에 가입했든, 항상 일반 약을 선택한다면 건강보험에 드는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약품은 상표명보다 훨씬 저렴한 일반 약품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제네릭 약물은 화학적으로 네임 브랜드와 동일하다.




새로운 건강보험을 구입할 때는 개인의 필요를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PPO, POS, HMO 등 여러 가지 플랜 선택이 있다.


각 플랜은 서로 크게 다를 수 있으므로, 결정하기 전에 각 플랜을 고려해 보십시오.


현재의 의사가 마음에 든다면, 당신이 선택한 어떤 정책이라도 그에게 충실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지 확실히 하라.




만약 임신이 미래라면, 보험 플랜으로 모든 비용을 충당하도록 하라.


특정 건강보험은 산전관리와 노동을 보장 대상에서 제외하기 때문에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




청구서에 주의하십시오.


심지어 건강보험을 사용하더라도 처방전 같은 것은 당신의 의료비 지출에 놀라움을 더할 수 있다.


때때로, 의사들은 처방전을 쓰고 일반 판을 고려하지 않을 것이다.


쇼핑도 꼭 하고 다니도록 해.


일반 의약품에 대해 지불할 금액은 한 약국에서 더 많이 지불하고 다른 약국에서 더 적게 지불할 수 있다.




재해에 대한 건강보험을 볼 때마다 실사를 하라.


보험에 귀하가 염려하는 재해에 대한 보험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사건들에 대한 좋은 대안적 보상 옵션으로 건강 저축 계좌를 고려해야 한다.




건강보험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면 자신과 가족에게 무엇이 옳은지 교육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다.


건강보험 연구를 미루지 마라.


만약 그렇게 한다면, 너나 사랑하는 사람이 중병에 걸리면 후회하게 될 거야.


좋은 의료 보험 플랜은 말 그대로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일종의 투자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