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



아무도 스트레스로부터 면역이 되지 않는다.


비록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이 사는 방식을 통제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스트레스가 건강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해야 한다.


여기 스트레스가 여러분의 삶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제안들이 있다.




심호흡과 사상조절도 약간의 긴장을 완화시킬 수 있다.


여러분이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고 있다고 상상하거나, 여러분의 몸 위로 거대한 이완의 물결이 와서 스트레스를 씻어내는 것을 지켜봐라.


또한 깊은 호흡법과 집중된 명상을 배우면 평화로운 감정을 높일 수 있다.




이를 악물지 않도록 턱을 풀어라.


우리가 스트레스를 느낄 때, 스트레스는 우리 몸의 다른 부분, 특히 턱에 자리잡는 것처럼 보인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턱을 만지고 숨을 깊이 들이쉬고 나서 턱을 풀어준다.


이 동작을 하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질 것이다.




전문적인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해소하는 좋은 방법이 된다.


긴장된 근육은 당신의 신체가 광범위한 스트레스를 운반하는 부산물이다.


훌륭한 마사지는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덜 받게 한다.




예상치 못한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는 일상의 활동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은 긴장을 풀기 위해 비디오 게임을 즐긴다.


그러나 저녁 내내 게임에 몰두하면 몸과 마음을 등한시하고 있다.


이러한 활동에 소비되는 시간은 잠을 자거나 건강한 식사를 준비하는 것과 같은 다른 것들을 위해 당신의 시간을 줄여준다.




여러분이 현재 스트레스를 관리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생각해보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매일 스트레스를 어떻게 대처했는지 메모를 적어라.


몇 주 동안 계속 이 일을 해라.


로그를 검토하고 작업이 생산적이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신의 기술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일상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갖게 될 것이다.




허브차 한 잔은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카모마일, 카바카바 등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차들이 있다.


최대의 효과를 위해서는 차를 마시기 전에 10분 동안 담그는 것이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차를 마시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일어날 때 혹은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마시는 것이다.




벽 옆에 서서 양손을 평평하게 올린 다음 힘껏 벽에 밀어붙인다.


이것은 종종 스트레스를 "잡는" 장소 중 하나인 햄스트링의 긴장을 완화시켜 줄 것이다.




스트레스를 자연스럽게 없애기 위해, 더 건강한 생활 방식을 이끌어 보시오.


시작하기 좋은 방법으로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영양가 있는 다양한 음식을 먹고, 운동 루틴을 여러분의 일상에 시행하는 것이 있다.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또한 여러분의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여줄 수 있고, 이것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 대처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한다.




음악은 스트레스인 야만적인 야수를 괴롭힐 수 있다.


음악 치료는 음악이 긴장을 풀고 마음을 달래는 것을 발견하면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고 흔히 알려져 있다.


그러므로 한 사람에게 진정시킬 수 있는 것은 여러분에게 맞는 스트레스 해소법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분 자신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잘 작동하는 음악을 선택하라.


음악은 심호흡을 유도하고 뇌가 세로토닌을 생성하도록 유도한다.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처리하여 평화롭게 살 수 있도록 이 조언들을 사용해라.


억제되지 않은 스트레스는 몸과 마음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스트레스를 현실적이고 긍정적인 방식으로 다루는 방법을 찾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스트레스를 줄이고 더 만족스러워질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